전체 기자
닫기
박한나

푸조, 전기차 전국 시승행사 '일렉트릭 쇼' 진행

오는 20일부터 내달 1일까지…전국 9 곳 전시장서 시승행사

2021-02-03 22:03

조회수 : 1,79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박한나 기자] 푸조가 전기차 전국 시승행사를 실시한다. 
 
푸조가 3일 오는 20일부터 내달 1일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푸조 전기차를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는 전기차 전국 시승행사 '일렉트릭 쇼'를 진행한다. 이번 일렉트릭 쇼는 '푸조 전기 사자'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행사다. 
 
푸조 e-208. 사진/푸조
 
일렉트릭 쇼는 전문 드라이버의 차량 설명과 동급 전기차 비교 시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췄다. 이는 푸조 전기차의 매력을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시승행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오는 20일 서울 강북과 강남 전시장에서 시작한다. 이후 오는 21일에는 천안과 분당, 오는 27일에는 창원과 부산, 오는 28일에는 서울 강서와 일산, 내달 1일 대구를 끝으로 전국 9곳의 푸조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시승행사 참여 고객은 자동차 드라이버 출신의 인스트럭터로부터 차량에 대한 객관적인 설명과 더불어 동행 시승이나 직접 시승을 통해 푸조 전기차의 주행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또 동급 전기차와의 비교 시승을 통해 남다른 주행 감각과 동급 최고 수준의 첨단운전보조시스템(ADAS)을 갖춘 푸조 전기차의 강점을 느낄 수 있다.
 
푸조 e-208 내부모습. 사진/푸조
 
참여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시승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스마트폰 무선 충전패드와 푸조 그립톡을 증정한다. 시승 완료 후 3월 이내에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40만원의 전기차 충전 카드와 함께 푸조 카드 지갑, 푸조 2008 SUV 미니어처를 제공한다. 
 
아울러 푸조는 코로나19 상황인 만큼 방역 대책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모든 직원의 마스크 의무 착용은 물론 시승 차량 내부에 손 소독제 비치, 고객의 시승 전후로 손이 자주 닿는 스티어링 휠과 기어 노브, 손잡이 등에 집중적인 소독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의 송승철 대표이사는 "푸조 전기차는 지급 기준이 강화된 올해에도 전기차 보조금을 100% 지원받아 300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행사를 통해 일반적인 전기차 수준을 뛰어넘는 주행성능과 디자인, 첨단운전보조시스템을 갖춘  푸조 전기차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한나 기자 liberty01@etomato.com
  • 박한나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