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재홍

벤츠, 6주간 전국서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2019-11-11 09:24

조회수 : 1,76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재홍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 운행을 돕기 위해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전국적으로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이날부터 다음달 21일까지 6주간 전국 66개 벤츠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벤츠의 전 차종이 해당된다.
 
캠페인 기간 중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무상 점검 서비스와 더불어 브레이크 액, 배터리, 실내 공기 정화 필터, 부동액, 와이퍼 블레이드 등 겨울철 대비가 필요한 주요 부품에 대해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자전거, 블랙박스(스타뷰S) 등 벤츠 액세서리 및 컬렉션을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벤츠코리아가 다음달 21일까지 6주간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벤츠코리아
 
이 외에도 벤츠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워런티 플러스,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컴팩트 패키지 등 서비스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AMG-GT 백팩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개인정보 및 마케팅 정보 활용에 동의하면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1명), 신라호텔 2인 식사권(5명),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식사권(10명), 벤츠 위켄드 백(2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4000명)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김지섭 벤츠코리아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올해도 주요 자동차 관련 조사의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에서 연이어 수상한 것에 대해 고객에게 변함 없는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한다”며 “겨울철을 앞두고 충분한 기간 동안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아 안전한 차량 관리 및 운행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벤츠 C 220d 모습. 사진/김재홍 기자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
  • 김재홍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