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지은

jieunee@etomato.com

슬로우어답터의 시각에서 알기쉬운 IT통신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KT 시즌으로 콘서트 단독 생중계 보자"

2020-01-31 16:41

조회수 : 63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KT가 자사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에서 콘텐츠 다양화 차원으로 콘선트 단독 생중계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KT는 다음달 1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김재환 콘서트 'illusion; 煥想(일루전; 환상) in 부산'의 생중계 및 주문형비디오(VOD) 서비스를 올레 tv와 OTT 시즌에서 단독으로 제공합니다.  
 
그룹 워너원 활동을 마친 뒤 솔로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김재환은 지난해 서울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데 이어, 이번 부산 콘서트는 예매 시작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김재환 콘서트 포스터. 사진/KT
 
KT는 공연 당일인 2월1일 오후 5시까지 김재환의 부산 콘서트 VOD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2월24일 올레 tv와 시즌을 통해 VOD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가격은 부가가치세 별도, 2만원입니다.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는 콘서트 실황 라이브 중계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됩니다. 라이브 중계는 구매한 기기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VOD는 올레 tv와 시즌을 연결할 경우 TV와 스마트폰 어디서든 편리하게 시청이 가능합니다. 
 
앞서 KT는 이달 30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제2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하 서울가요대상)도 모바일에서 단독으로 생중계한 바 있습니다. 시즌에서 생중계하는 서울가요대상은 레드카펫 행사와 본식으로 구성됐습니다. 레드카펫 현장은 30일 오후 5시부터 시즌에서만 독점 생중계됐고,  이어지는 본식은 오후 6시50분부터 시즌과 슈퍼 VR에서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했습니다. 시즌에 로그인만 하면 서울가요대상 생중계와 다시보기 영상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됩니다. 
  • 이지은

슬로우어답터의 시각에서 알기쉬운 IT통신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