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심수진

lmwssj0728@etomato.com

반갑습니다 증권부 심수진기자입니다
홈쇼핑업계, 설 명절 키워드는 '힐링'

안마의자·이미용·귀금속 상품 집중 편성

2022-02-01 07:00

조회수 : 4,06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사진/NS홈쇼핑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홈쇼핑업계가 설 연휴동안 명절 증후군을 극복할 수 있는 '힐링' 상품을 집중 편성했다.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렌탈 가전부터 귀금속, 이미용기기 등 명절 이후 수요가 높은 상품을 다수 선보인다.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CJ온스타일은 설 연휴를 기점으로 귀금속, 휴식 렌탈 가전 등 명절 힐링 상품을 판매한다. 명절 이후 수요가 높은 상품 위주로 집중 편성했다는 설명이다. 
 
실제 CJ온스타일이 작년 설날 연휴 일주일(2021년2월8~14일) 간 보석과 명품 매출을 분석해본 결과, 전월 동기 대비 각각 146%, 72% 신장했다. 특히 호텔 숙박권은 목표치 대비 3.5배, 안마의자는 2배 가량 높은 실적을 올렸다.
 
이날 오후12시35분에는 '삼성 금거래소 24K'를 방송한다. 순도 999.99%의 순금 제품 8종을 특가에 선보인다. 밤 9시50분에는 쥬얼리 브랜드 루체도르의 베스트셀러 '24K 클립 목걸이 세트'와 '24K 순금 오벌 코인' 패키지를 판매한다.
 
명절 단골 제품인 휴식 렌탈 가전도 빼놓지 않았다. 오는 6일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6', 고강도 집속 초음파 기술을 활용한 피부 리프팅 기기 '듀얼소닉'을 시작으로 '닥터88 관절 치료기', '코웨이 노블 정수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렌탈 상품 상담 고객 대상 1000만원 상당의 경품 혜택도 제공한다. 이 외에 2일 저녁 8시45분에는 명절 기간 받은 피로를 풀어줄 호텔 숙박권 '그랜드 하얏트 제주'를 방송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명절 스트레스를 받는 고객들의 자기 보상 심리가 여전한 가운데 설날 연휴를 기점으로 고가의 명품이나 이미용기기 등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경향을 보인다"며 "CJ온스타일은 고객들이 명절 증후군을 극복하고 활기차게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최적의 편성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NS홈쇼핑도 명절 피로를 풀어줄 건강 관리 상품과 이미용 상품을 집중 편성했다.
 
이날 오후 8시40분에는 ‘고업 액상칼슘’이 방송된다. 한국인 칼슘 권장량 대비 섭취 수준을 고려한 350mg의 칼슘을 높은 흡수율을 위해 수용성 액상형 인지질 칼슘으로 만들었다. 2일 오전 6시에는 ‘휴슬로진동마사지 온열매트’를 방송한다. 오후 9시45분에는 ‘세라젬마스터 V6’가 소개된다. 
 
또한 1일 오후 1시15분에는 ‘참존 탑클래스 더콜라겐 리프팅’ 세트를 방송한다. 콜라겐을 비롯해 오시에트라 캐비어, 오메가3, 골드프로폴리스 성분이 들어 있는 탄력관리 스킨케어세트다. 오는 3일 오후 10시50분에는 ‘미녀의 석류콜라겐’이 방송된다. 4일 새벽 1시에는 ‘잉크웰 퍼펙트 슈퍼아이브로우’를 방송한다. 
 
3일 오전 8시20분에는 주방세제 '삶은 것처럼'을 방송한다. 살균, 세정이 필요한 식기 채소 과일 세척에 사용할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NS홈쇼핑에서 설 명절 후 받아보실 수 있는 상품으로 건강, 뷰티, 주방 상품을 집중 편성했다"며 "온 가족이 마음 따듯하고 편하게 즐기는 명절연휴 되시고, 명절 후 힐링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선물도 NS홈쇼핑에서 쇼핑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심수진

반갑습니다 증권부 심수진기자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