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보라

bora11@etomato.com

정확히, 잘 보겠습니다.
추워도 캠핑은 간다…캠핑 필수품은?

2021-12-24 18:15

조회수 : 2,70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추운 겨울에도 캠핑용품이 주목받고 있다. 통계청에 따르면 국내 캠핑인구는 2019년 600만명에서 최근 700만명을 넘어섰다. 캠핑용품에 대한 관심도 커지면서 다양한 캠핑용품들이 등장하고 있다. 
 
켄우드 미니 초퍼. 사진/켄우드
 
켄우드 미니 초퍼(CHP61)는 캠핑장에서 번거로운 작업중 하나로 꼽히는 칼질을 해결할 수 있다. 부피는 작지만, 0.5L 대용량을 담을 수 있어 야채, 고기 등 많은 양의 재료도 한 번에 손질이 가능하다. 500W 모터를 장착하고 있어 손쉽게 재료를 손질할 수 있다. 무엇보다 안전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제품 하단에 고무링이 장착되어 있어 제품이 미끄러지지 않으며, 본체가 용기와 제대로 장착되지 않으면 작동되지 않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브라운 무선주전자(WK3000)는 휴대성이 높아 캠핑용으로 안성맞춤이다.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됐기에 물이 가득 채워져 있을 때도 편안하게 들 수 있으며, 입구가 넓어 물을 쉽게 받을 수 있다. 안전을 위해 3단계 자동 차단 기능이 장착되어 있는데, 이는 물이 다 끓었을 때, 물이 없을 때, 받침대와 분리되었을 때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는 기능이다. 특히 주전자 내 거름망의 분리 및 세척이 용이해 야외에서 사용할 시에도 쉽고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멀티쿠커는 국물요리부터 구이까지 다양한 요리를 한 번에 가능한 제품으로, 캠핑족들에게는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이다. 단미 멀티쿠커(DA-EK04)는 가스불 대신 전기를 사용해 야외에서도 쉽게 조리가 가능한 전기 프라이팬이다. 볶음, 조림, 튀김, 굽기 모두 가능하며, 별도의 전용 찜기를 사용할 수 있어 만두, 고구마 등 각종 찜 요리도 쉽게 만들 수 있다. 조리 중 겉면을 만져도 뜨겁지 않아 요리에 서툰 이들도 안전하게 활용할 수 있다. 
 
실리만 캠핑 트래블러 에디션. 사진/실리만
 
캠핑 요리 시 집에서 쓰는 조리 도구를 따로 챙기기 쉽지 않다. 실리만의 캠핑 트래블러 에디션은 캠핑, 차박, 아웃도어 활동에서 빈번하게 사용하는 요리 스푼과 알뜰 주걱, 스틸 집게, 2개의 수저 세트 등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요리 스푼과 알뜰 주걱은 필요에 따라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며, 스틸 집게는 내구성이 뛰어나 바비큐나 그릴 요리에 유용하다. 벨크로 파우치는 조리도구를 넣어두거나 인디언 행거, 텐트 등에 쉽게 걸 수 있어 휴대성과 공간 활용에 좋다.
 
  • 이보라

정확히, 잘 보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