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변소인

ehlee @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신세계까사, 온라인 전용 브랜드 ‘어니언’ 쇼룸 개장

밀레니얼 겨냥…까사미아 분당 서현점에 첫 선

2021-10-18 13:45

조회수 : 2,78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신세계그룹의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가 온라인 전용 가구 브랜드 ‘어니언’의 오프라인 체험형 쇼룸을 까사미아 분당 서현점에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신세계그룹의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가 온라인 전용 브랜드 ‘어니언’의 오프라인 체험형 쇼룸을 분당 서현점에서 선보였다. 사진/신세계까사
 
어니언은 신세계까사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핵심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20~30대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브랜드다. 신세계까사에 따르면 어니언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신세계까사는 직관적인 체험을 통한 소통을 중요시하는 MZ세대의 특징을 반영, 이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오프라인 어니언 쇼룸을 개장했다. 1인가구와 신혼부부를 위한 인테리어 연출 공간을 별도로 마련하고 포토존·어니언 굿즈 등 젊은 세대들이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또 젊은 감각의 디자인과 밝고 따뜻한 감성을 연출하는 색상을 입힌 신제품을 대거 전시한다.
 
이번 어니언 오프라인 쇼룸 오픈과 함께 출시한 신제품도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패브릭 소파와 색감이 돋보이는 디자인의 가구들을 다수 선보인다. 고급 인조모를 사용해 포근한 착석감과 따뜻한 느낌을 주는 1인 소파 ‘스너그’, 색감이 돋보이는 ‘포어’ 패브릭 소파 등을 볼 수 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이번 어니언 쇼룸은 온라인 전용 상품들을 고객이 직접 오프라인에서 체험하고 어니언라는 브랜드가 가진 다양한 특성과 가치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했다”며 “이를 통해 MZ세대와 더욱 가까이서 소통하며 브랜드에 대한 공감과 인지도를 더욱 확산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 변소인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