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승호

peter@etomato.com

산업2부 유승호입니다. 깊이있는 뉴스를 전달하겠습니다.
맘스터치, 피자사업 확대…1만원대 피자 출시

맘스터치 랩 2호점 '맘스피자' 오픈

2021-10-05 09:03

조회수 : 2,57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맘스터치 랩 2호 매장인 맘스피자. 사진/맘스터치앤컴퍼니
 
[뉴스토마토 유승호 기자] 맘스터치가 가성비를 앞세운 피자 사업에 뛰어든다.
 
맘스터치(220630)는 서울 화랑대역 인근에 맘스터치 랩(LAB) 2호점 ‘맘스피자’ 화랑대역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맘스피자 화랑대역점은 맘스터치가 지난 6월 송파구 맘스치킨 헬리오시티점에 이어 선보이는 맘스터치 랩 2호 매장이다. 화덕에서 구워 쫄깃한 이탈리아식 도우를 특징으로 선보였던 기존 붐바타 브랜드와는 달리 맘스피자는 바삭한 도우와 한국식 식재료 토핑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맘스피자 화랑대역점에서 선보일 주요 메뉴는 1인 가구 증가 추이에 맞춰 12인치 피자와 한 손으로 접어 먹는 샌드 피자로 구성된다. 바베큐싸이피자, 청양불고기피자 등이 대표 메뉴다. 가격은 피자 1만900원, 샌드 피자 4300원으로 책정됐다. 파스타와 너겟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는 물론 탄산음료와 생맥주도 판매한다.
 
맘스터치는 향후 피자 관련 사업에서 이탈리안 정통 화덕피자 브랜드인 기존 붐바타와 더불어 가성비 기반의 한국형 피자를 선보이는 맘스피자를 통해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에 부합하는 메뉴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테스트해 나갈 계획이다.
 
실제로 맘스터치는 이탈리아에서 들여온 화덕피자 기술과 홀 중심으로 운영되던 붐바타 기존 매장을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맞춰 대학가 상권에서 배달 및 포장 중심으로 운영하는 건대점을 현재 테스트매장으로 운영 중이다. 
 
이에 비해 맘스피자는 주거 상권을 배후에 둔 49.58㎡(15평) 규모의 소형 매장으로 운영하며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스타일의 메뉴와 상권, 운영 형태 등을 다각도로 테스트하는 공간이 될 예정이다. 두 매장 운영을 통해 얻는 인사이트를 통해 국내 최고의 QSR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는 중장기 성장 동력을 확보하는 한편 급변하는 외식 사업 환경에 발빠르게 대응해 가맹점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맘스터치 랩은 고객과 가맹점주를 위한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를 테스트하고 더 나은 서비스 경험 제공을 위해 연구하는 매장”이라며 “맘스치킨과 맘스피자에 이어 연내 또 다른 콘셉트의 맘스터치 랩 3·4호점을 추가 오픈하는 등 고객중심 경영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승호 기자 peter@etomato.com
 
  • 유승호

산업2부 유승호입니다. 깊이있는 뉴스를 전달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