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 첫 솔로 앨범 30일 발매…노래로 그린 ‘자화상’
오후 6시 타이틀 곡 ‘사랑, 하자’ MV 공개
입력 : 2020-03-30 12:30:43 수정 : 2020-03-30 12:30:43
[뉴스토마토 유지훈 기자] 엑소 수호가 전곡 작사 및 콘셉트 기획에 참여한 첫 번째 미니앨범자화상(Self-Portrait)’으로 솔로 데뷔한다.
 
30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수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자화상 (Self-Portrait)’에는 타이틀곡 사랑, 하자(Let’s Love)’를 비롯해 몽환적인 어쿠스틱 팝 곡 ‘O2’, 애틋한 팬송 ‘Made In You’, 이별 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록 발라드암막 커튼’, 자화상 속 자신의 모습에서 사랑했던 사람의 흔적을 느끼고 추억하는 곡자화상’, 윤하가 피처링한 힐링송너의 차례등 총 6곡이 수록된다.
 
타이틀 곡사랑, 하자 (Let’s Love)’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따뜻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모던 록 장르의 곡이다. 사랑을 표현하는 데 있어 서툴고 부족하지만 서로 용기를 내어 사랑을 하자는 내용의 가사가 담겨있으며, 수호의 감미로운 보컬과 실제 밴드 세션의 연주가 어우러져 극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에 수호는 30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 EXO 채널을 통해 솔로 데뷔 기념 생방송수호전(): 사랑, 하자를 진행한다. 일일 도슨트로 변신해 새 앨범을 소개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엑소 수호 솔로 앨범 티저 이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유지훈 기자 free_fro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유지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