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소중한 의견 주실 고객님 찾습니다"
입력 : 2020-02-27 14:57:36 수정 : 2020-02-27 14:57:36
[뉴스토마토 최한영 기자] KB국민은행은 27일 기존 고객의견 수집 창구인 ‘고객자문단’과 ‘호민관’을 통합한 ‘KB국민팬슈머’ 1기를 오는 1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KB국민팬슈머는 온라인 설문조사만 참여하는 '국민팬슈머'와 서비스 체험, 과제 제출, 고객 인터뷰 등의 추가 활동을 수행하는 '국민팬슈머 리더'로 구성했다. 연령과 성별 등을 고려해 1000여명을 선발하며 이중 국민팬슈머 리더는 국민팬슈머로 선정된 고객 중 추후 지원서를 제출받아 선발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올해 4월부터 11월까지 약 8개월이다.
 
국민팬슈머에게는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시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포인트인 리브메이트 포인트를, 국민팬슈머 리더에게는 과제 수행 시 소정의 활동비를 각각 지급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 인센티브를 제공할 예정이다. 국민은행 홈페이지 내 전체서비스 > 이벤트존 또는 KB스타뱅킹 > 고객센터 > 이벤트 코너에서 신청 가능하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팬슈머란 상품 및 서비스의 제조, 생산에 직접 참여하고 적극적으로 소비하는 동시에 비판도 서슴지 않는 새로운 소비자를 일컫는다"며 "KB국민은행의 팬이 되어 애정어린 조언을 해주실 적극적인 고객님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서울 여의도 KB국민은행 본점 전경. 사진/뉴시스
 
최한영 기자 visionchy@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최한영

정치권 이모저모를 소개합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