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피는 집시였다, 오는 18일 네 번째 정규앨범 ‘불’ 발표
우원재 ·Hoody ·저스디스· 짱유 등 특급 뮤지션 지원사격
입력 : 2019-11-15 08:42:13 수정 : 2019-11-15 08:42:13
[뉴스토마토 유지훈 기자] 히피는 집시였다가 정규 앨범을 들고 돌아온다.
 
히피는 집시였다. 사진/goodtomeetyou
 
지난 14일 저녁, 레이블 ‘goodtomeetyou’(이하굿투미츄’) R&B 듀오히피는 집시였다의 공식 계정을 통해히피는 집시였다’ 4집 정규 앨범 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우원재, Hoody, 짱유, 저스디스 등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뮤지션들이 히피는 집시였다의 신보에 피쳐링으로 참여해 기대감을 키웠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네번째 정규 불 피우기의 필요한 요소와 과정을 담은 앨범으로, 데뷔 때부터 이들의 아트웍을 전담했던 아티스트마빈킴과 또 한번 의기투합, 의미와 작품성이 아우러진 음반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은 Hoody가 피처링한그대로와 우원재가 함께 참여한땅거미.
 
‘히피는 집시였다는 짱유와 함께와비사비룸으로 활동했던 프로듀서 Jflow(제이플로우), 소울풀한 보이스의 Sep()으로 구성 되어있는 R&B 듀오다. 2016 12월 첫 미니앨범 []을 발표하며 활동을 시작했고, 이듬해, 첫 정규앨범 나무를 통해15회 한국 대중음악상최우수 알앤비&소울 음반상, ‘2018 한국 힙합 어워즈에서 올해의 알앤비 앨범을 수상하며 일찍이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후 실험적인 사운드와 심도 있는 주제의 작품을 꾸준히 발표하며 이름을 알려왔던 이들은, 최근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지바노프(jeebanoff)가 소속되어 있는 레이블굿투미츄에 합류한 것으로 알려졌다.
 
‘히피는 집시였다의 정규 4집은 오는 18일 정오 국내외 모든 디지털 서비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음반도 발매된다.
 
히피는 집시였다 정규 앨범 트랙리스트. 사진/goodtomeetyou
유지훈 기자 free_fro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유지훈

듣고, 취재하고, 기사 쓰는 밤도깨비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